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흑화하는 서브 남주의 아내랍니다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9. 29. 13:09
    흑화하는 ㅅㅂㄴㅈㅇ ㅇㄴㄹㄴㄷ
    파일명용량
    흑화하는 서브 남주의 아내랍니다+외전.zip93.2M


    루시안 카르디엔. 그는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영웅이며, 여주를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 

     화해 버리는 서브 남주였다. 그리고 나는 그의 손에 끔살당하는 약혼녀고.


    하필이면 빙의를 해도 이 모양이야! 끔살 엔딩을 막기 위해선 어떻게든  

    그의 호감도를 높여야 한다. 잇몸 만개 미소를 지어 주고, 물개 박수를 쳐 주고,  

    여주와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기까지! 그런데 이 반응 뭔가요. “페르니아 영애,  

    ……더 이상 나를 자극하지 마십시오.” ……왜 아직도 끔살 엔딩인 건데! 
     


    dzzza
    받아갑니다~!
    치민이
    저기요.저는 당신 편...이랍니다.그러니 용기내보세요..
    드림맨
    다들 평이 좋아서 기대되요~ 텍본이 아니라 더더더 좋아요^^ 감사합니다~
    firtues82
    늘 잘보고 있습니다!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있을까요ㅠ
    아슈리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허라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치맥먹자
    좋아요! GOOD~ 혹시 내 남자주인공의 아내가 되었습니다는 없으신가요? ㅠㅠ
    물마늘
    좋아요! GOOD~
    a828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빅브로2
    은혜로운 판매자님 "이번생은 제대로 키워드리겠습니다" 있을까요?
    진궈궈궈
    너무좋아요ㅠㅠ혹시 다시한번빛속으로 있으신가요ㅠ?
    밍슈슈슈
    받아갑니다~!ㄱㅅㄱㅅ.ㅎㅎ
    에파타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말뚝이2
    기대됩니다:)
    행하라
    잘 볼게요 ㅎㅎ 넘나 잼난것
    주녕임당
    선생님 혹시 적기사는 눈먼 돈을 좇지 않는다 없을까요ㅠㅠ?
    kydkyd21
    완전 기대돼요.. 은혜로운 자료 잘 받아갑니다ㅠㅠ
    봉숙이
    재밋어요 초반 스토리 진행 빨라서 이야기 풀게 있나했는데...재밋어요ㅎㅎㅎㅎㅎ 전개도 빠르고 좋아요
    이녕이여
    완결인가요?
    유자끄
    좋아요! GOOD~
    rotoao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큐수
    좋아요! GOOD~
    홍랑77
    요청했던건데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
    카피로씨1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exceptio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봉숙이
    판매자님~~~♡ 참아주세요 대공 있나요?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