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9. 29. 13:08
    남주의 ㅇㅁㄱ ㄷㅇㅂㄹㄷ
    파일명용량
    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1-189완.zip109.6M

    남주 덕질 3년차.
    아들 바보, 폭군 하데스 루버몬트 공작에게 딱 걸리고 말았다.

    "줄기차게 따라 다녀, 비싼 선물 공세에, 이제는 목숨 아까운 줄도 모르고 혈혈 단신으로 북부까지 올라 오다니......."
    "미안합니다. 할 말이 없네요."
    "그래, 내가 졌어. 도저히 모른 척할 수가 없는 정성이야."
    "......역시 제가 좀 그렇죠? 제가 생각하기에도 이만한 정성이 없어요."
    "좋다고 따라 다니는 여자들은 꽤 됐지만, 영애만큼 집요한 사람은 본 적이 없어. 놀라울 정도야. 하지, 결혼. 빠른 시일 내에."
    "하아......."
    "......."
    "예,받아들이겠습니다."

    "아니, 예?! 뭐라고요?"

    시방 이것이 뭔 소리라니?
    잘못들은 게 분명 하겠지?
    그러나 공작은, 멍해진 내 얼굴을 바라보며 피식 웃더니 제대로 확인 사살을 해줬다.

    "해주겠다고, 결혼."

    이럴 수가.
    남주 아빠의 자의식 과잉이 상당하다



    바삿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ojubber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poly100
    감사합니다 ^^ 잘 받아가요 ^^
    겨울의해
    기대됩니다:)


Designed by Tistory.